솔직리뷰

로이첸 로즈 핑크팬28cm궁중팬 / 인덕션 후라이팬

목걸이딸랑딸랑 2023. 4. 7.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에서 후라이팬을 바꿔야 해서 로이첸 로즈 핑크팬 28cm 궁중팬으로 샀어요.

구매할 때 가격은 3만원 대였어요.

 

후라이팬은 그림에 있는 두 가지가 세트였고요. 두 개 금액이 3만 원대예요. 요즘은 인덕션가정집이 점점 늘어나잖아요.

저희 집 인덕션이에요.

포장지를 까고 찍었어요. 28cm라 요리하기 적당한 크기예요.

 

뒷면은 알루미늄이에요.

제품설명엔 모양 변형이 없대요.

 

인덕션 안 닦고 써서 모자이크 했어요.

이전에 사용하던 후라이팬은 버릴 거고요.

새로 산 후라이팬과 비교사진이에요. 둘 다 28cm에요.

 

손잡이 부분이 사진에서 황토색으로 나오지만요.

실제로 보면 톤 죽인 분홍색이에요.

손잡이가 사진 찍을 때마다 실제와 약간 다르게 나와서 아쉬워요.

 

로이첸 로즈 핑크팬으로 첫 요리를 했어요.

두부를 기름에 튀겼는데 잘 튀겨졌어요.

 

저녁에 두부부침요리하면서 포스팅 쓰려고 찍었어요.

두부부침 맛있잖아요. 후라이팬 사용해 보니깐 요리가 잘돼서 좋았어요.

 

로이첸 로즈 핑크팬 28cm 궁중팬은 손잡이 색상도 실제로 이쁘고요. 요리가 잘돼요. 예전에 쓰던 후라이팬보다 좋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