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포장, 체리쥬빌레, 초코나무숲, 초콜릿

목걸이딸랑딸랑 2023. 5. 10. 11: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었어요.

포장은 파인트부터 된다고 하여 파인트 사이즈로 샀어요.

 

파인트는 8900원이였어요.

맛은 세 가지로 고를 수 있어요.

세가지 맛을 선택하면서 아이스크림 종류가 무엇이 있나 봤어요.

 

아몬드봉봉, 구름속시나몬, 바닐라, 체리 쥬빌레

체리쥬빌레를 선택했어요. 

 

피치, 핑크 비긴즈, 애플 민트, 초콜릿

초콜릿으로 선택했어요.

 

사랑에 빠진 딸기, 윌넛, 초코나무 숲,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초코나무 숲으로 선택했어요.

 

베스킨라빈스 파인트로 세가지맛을 포장해 왔어요.

체리 쥬빌레는 처음 먹어봐요. 맛있었어요.

체리맛이 많이 나지는 않았는데 맛있어요. 십히는게 있는데 뭔진 모르지만은 그게 맛있어요.

초코나무숲은 초코와 녹차가 섞인거에요.

베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 녹차맛이 진해서 맛있어요.

초콜릿은 엄청 진한맛이에요. 초콜릿과 비슷한 초코알갱이 들은것도 있었어요. 그건 칼로리가 더 높아서 기본 초콜릿 맛으로 구매했어요. 

 

여름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 비싸도 맛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