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솔직후기

공릉동 원조 멸치국수 다산점<정약용 도서관 근처 식당>

목걸이딸랑딸랑 2023. 5. 27. 08: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릉동 원조 멸치국수 다산점에서 멸치국수를 먹었어요.
 

정약용도서관 도서관 근처에 있는 식당이에요.
정약용도서관과 같은 라인길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입구 옆에 키오스크 기계랑 정수기가 있어요. 내부는 협소한 규모에요.
 

공릉동 원조 멸치국수 다산점에서 주문한 멸치국수는 6000원이에요.
저렴하고 양 많았어요. 밑반찬은 셀프에요.
밑반찬은 단무지랑 김치가 있었어요. 
근데 반이상 남겼어요. 돈 아까워요. 
면식감은 탱탱 쫄깃했지만 육수가 짜서 못 먹겠어요.
마라탕처럼 짠 음식 좋아하는 사람들이 먹으면 맛있다하겠어요.
소금절인 짠맛밖에 안나서 맛 없었어요.
살다살다 멸치국수전문점에서 멸치국수 육수가 소금에 절인 맛 나는 가게 처음이에요.
(주관적 입맛이에요.)양만 많지 짜고 맛이 없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