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겨울하면 생각나는 곳이 있나요?
저는 겨울이 오면 특히나 더 온천이 생각나더라고요. 특히 온천에 노천탕이 있다면 더할나위 없이 온천여행 힐링이 듬뿍 되는데요.
서울 근교나 경기도 온천 노천탕 갈만한 곳으로 신북온천이 있어요. 신북온천은 탕이 많고 노천탕도 있어서 매년 겨울이면 온천여행 매니아들에게 각광받는 곳입니다.
포천 신북 온천 영업시간: 08:00 - 18:00
정기휴무: 매주 화요일, 수요일
입장료 할인: 성인 15000원이지만 네이버 사전 예약시 할인 적용가 12000원.(당일 사용 불가)
포천 신북온천은 자연 온천리조트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신북수로 알려진 천연 중탄산나트륨 온천수를 사용하고 있어요.
신북온천에는 이마트24 편의점이 마련돼 있어요.
주변 관광지로 허브아일랜드, 포천 아트밸리가 있어요.
신북온천 휴게실에는 안마의자가 있어요. 안마의자 금액:15분 3000원
내부에 푸드코트도 있지만, 예전에 방문했을때 사람들이 직접 싸온 음식을 먹는 모습도 보였어요.
신북온천 온천수의 특징 및 효능은 지하 600m에서 용출되는 약알칼리성 탄산 온천수로 피부 미용과 피로 회복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요. 혈액 순환과 근육 통증, 관절염 등에 도움을 줍니다.
시설은 온천스파, 찜질방, 바데풀이 있어요.
바데풀은 실내 바데풀과 워터파크 시설이 있어서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많아요.
온천 안에서 이어진 문을 나오면 산 뷰가 보이는 온천 노천탕이 나와요.
노천탕은 냉탕과 온탕이 있어요. 겨울에 노천탕 온탕이 워낙 인기가 많아 주말이면 만탕이 될 때도 있어요. 그만큼 겨울 노천탕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데요.
서울 근교에서 온가족이 온천여행에서 힐링할 수 있는 장소가 바로 포천 신북온천이에요. 서울 근교 가까운 겨울 노천탕을 즐길 수 있는 포천 신북온천으로 힐링여행 떠나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