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이마트에브리데이 리코타샐러드

목걸이딸랑딸랑 2023. 1. 14. 15:0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마트슈퍼(에브리데이)에서 리코타샐러드를 구매했어요.

 

점심으로 가볍게 먹을 겸 샀고, 가격은 3980원이었어요.

 

구성은 양상추, 옥수수콘, 허니리코타치즈, 발사믹소스, 크랜베리가 조금 들어었어요. 포크도 안에 들어있어요. 카페에서 사 먹는 것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좋아요. 

 

소스가 들어있는 용기 밑에 양상추가 가득 들어가 있어요. 제가 식초는 싫어하지만 발사믹소스는 상큼하면서 은근 중독적이고 맛있더라고요. 양은 한 끼로 넉넉하였어요.

 

아쉬운 점은 이마트에서 이전에 비슷한 다른 샐러드로 사 먹었던 리코타크림치즈는 꾸덕하고 맛이 있었는데, 이번에 구매한 이마트에브리데이 리코타크림치즈는 꾸덕하지도 않았고 맛이 없었어요. 이마트 샐러드사면 리코타는 항상 다 먹었는데,이마트 에브리데이 꺼는 맛이 없어서 거의 다 남겼어요. 샐러드에 들어간 허니리코타치즈는 맛이 없어서 따로도 안 살 것 같아요.

 

리코타치즈가 맛없었던 것 빼고 구성이나, 양, 가격 모두 만족하였어요. 밥 먹기 귀찮을 때 라면보다 영양 가득, 건강한 한 끼로 괜찮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