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남양주 금자옛날떡볶이 다산점 포장후기

목걸이딸랑딸랑 2023. 2. 28. 10: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출출, 떡볶이가 먹고 싶었던 요즘. 

금자옛날떡볶이 다산점에서 떡볶이를 포장했어요.

 

 

떡볶이와 오뎅, 튀김을 포장했어요.

 

오뎅 국물은 맛있었지만, 오뎅은 많이 불어서 맛없었어요.

(오뎅 불은 것 본인은 싫어함.)

 

떡볶이는 국물이 많고 오뎅과 떡이 적당히 들어가 있어요. 소스는 약간 매콤하면서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튀김은 김말이, 오징어, 야채 3가지를 사 왔어요.

야채튀김은 보통이었고 김말이는 컸어요. 오징어튀김은 속 안에 오징어가 싱싱하고 튀김도 커서 맛있었어요.

오뎅이 많이 불었던 것 빼고는 전체적으로 떡볶이랑 튀김 맛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