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롤링파스타 배달 - 마르게리따피자, 빼쉐파스타

목걸이딸랑딸랑 2023. 3. 18. 20: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여러분.

롤링파스타에서 마르게리따 피자와 빼쉐파스타 두개를 배달 시켜먹었어요.

 

마르게리따 피자를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었어요.

토마토소스와 모짜레랄 치즈가 섞인 마르게리따 피자는 기본피자를 먹는 맛이라 생각하면 돼요.

 

토핑의 거의 없지만, 시중에서 사먹는 기본피자보다 맛있네요.

 

이번엔 같이 배달시킨 빼쉐파스타에요.

 

토마토 소스와 해산물이 곁들여졌어요. 조개가 많이 들었고, 오징어도 들어있었어요. 일반 파스타들보다는 묵직한 맛이 있고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저한텐 맛있진 않았고 먹을만 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