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암웨이 글리스터 프로액션 컴플리트 치약(리뉴얼), 효능

목걸이딸랑딸랑 2023. 6. 19.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암웨이 글리스터 프로액션 컴플리트 치약은 아는 지인과 가끔씩 공동구매로 사는 치약이에요.

리뉴얼되기 전 암웨이 치약도 썼었는데 이번에 새롭게 암웨이 치약이 리뉴얼됐어요.

전에 사용했던 암웨이 치약 케이스보다 더 세련되게 케이스가 바뀌었어요.

 

암웨이 글리스터 프로액션 컴플리트 치약 용량은 200G으로 평균치 치약들보다 1/3 양이 많아요.

암웨이 글리스터 프로액션 컴플리트 치약은 프라그를 부드럽게 제거하고 치아를 튼튼, 희게 유지시켜 준대요.

페퍼민트 에센셜 오일이 개운한 청량감을 선사한다고 해요.

 

지난번 블로그에 올렸던 칫솔에 암웨이 치약을 묻혔어요. 치약은 하늘색이에요.

양치할 때 시원한 감이 조금 있었어요. 치약을 희게 유지시켜 주는 건 잘 모르겠어요.

치아가 약한데 암웨이 치약을 사용하고 치아가 조금 튼튼해진 것 같아요. 

잇몸이 약해 피가 잘 나는데 암웨이 치약 사용 후 치아에서 피가 덜 나요.

 

암웨이 치약은 시중 치약들보다 비싼 편이에요. 지인과 몇 개 사서 저는 두 개 가진 건데 하나에 6000원이 넘었어요.

가격은 파는 곳마다 달라요.

암웨이 치약이 비싼 만큼의 눈에 띄는 효과는 없지만 치아가 나빠지지도 않아요.

치아가 약하면 비싸지만 사볼 만하다.라고 생각하는 암웨이 글리스터 프로액션 컴플리트 치약이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