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심야구리휴게소<일산방향>

목걸이딸랑딸랑 2023. 5. 2.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늦은 시간 구리휴게소<일산방향>에 갔어요.
출출해서 휴게소 음식을 사먹으러 왔어요.
 

구리휴게소하면 주유소가 유명하잖아요.
저는 구리휴게소에서 주유충전을 해본적이 없어요.
휴게소 들렸다가 집갈때 주유금액을 차안에서 봤는데 저렴했어요.
주유소가 인기있을 만해요.
 

구리휴게소는 작아요. 
먹거리코너는 심야라 다 문 닫았어요.
 

전기차 충전기계도 하나 있어요.
 

구리휴게소는 작은만큼 주차장이 크지 않아요.
 

구리휴게소<일산방향> 편의시설은
푸드코트, 화장실, 편의점, 자판기코너, 수유실, 휠체어보관함, 종합안내소가 있어요.
 

출출했는데 심야구리휴게소는 푸드코트 운영을 안하나봐요.
 

혼밥좌석은 식당 가운데에 있어요.
 

스마트폰 콘센트가 있으면 스마트폰 충전기 가능했어요.
 

밤이라지만 아무것도 열려있는게 없어요.
화장실만 사용할 수 있는 곳이네요.
 

실내 먹거리집은 토스트. 만쥬리아, 핫도그 가게가 있지만 심야라 닫혀있어요.
 

자판기는 이용할 수 있네요.
푸드코트에서 음식먹을꺼면 전화하라고 전화번호가 쓰여있었어요.
근데 푸드코트가 심야에 아예 불이 꺼져있어서 의미없어요.
 

그렇지만 낮에 오게되면 음식을 먹을수도 있잖아요.
구리휴게소<일산방향> 푸드코트 메뉴판이에요.
 

구리휴게소 푸드코트 메뉴판

휴게소가 작아서 음식종류가 많지 않아요.
심야에 운영하는 게 없어서 나중에 낮에 와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