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어남선생 하이면 김치우동 리뷰

목걸이딸랑딸랑 2023. 5. 15. 22: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남선생 하이면 김치우동을 사 먹었어요.

김치건더기가 들어가 얼큰하고 칼칼하다고 설명돼있어요.

라면보다는 우동먹는게 좋겠다 싶어 구매한 거예요.

 

어남선생 하이면 김치우동을 개봉했어요.

우동면과 건더기 겸 우동 수프가 들어있어요.

 

건더기를 넣었어요. 김치 건더기는 안 보여요.

 

건더기를 넣고 우동사리를 넣었어요.

우동사리를 넣고 저으면서 우동사리를 풀어요.

끓는 물에 3 -4 분 우동사리를 끓이면 김치우동이 완성돼요.

 

물 조절을 못했어요. 물을 많이 넣었나 봐요. 

김치건더기가 들어가 있는 우동이라고 설명돼 있는데요.

김치건더기가 없어요. 들어 있지만 1%로도 안 들어 있어요.

미역건더기만 보여요. 미역 건더기도 아주 조금 들어가 있어요.

 

김치우동은 맛있었어요.

매운 음식 잘 먹어서 얼큰은 모르겠어요.

어남선생 김치우동 칼칼하고 맛있어요.

국물은 김치맛이 진하게 났어요.

건더기가 적은 건 아쉽긴 해도 맛있어서 또 사 먹을 의향이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