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남양주 다산 알파문고 블루웨일점 위치

목걸이딸랑딸랑 2023. 6. 28.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렸을 땐 문방구가 많았잖아요.

현재는 문방구 찾기가 힘들어 문방구대신 필요한 게 있으면 알파문고나 인터넷으로 사야해요.

남양주 알파문고 블루웨일점을 갔어요.

내부는 못 찍어서 위치만 알려드려요.

 

남양주 다산 현대아울렛 맞은편 CGV 건물 앞쪽에 블루웨일이라고 쓰여있는 건물이 있어요.

1층 건물에 파란색으로 블루웨일 써있는데요.

도로에서 골목쪽을 보면 보여요.

블루웨일 건물 들어가서 엘리베이터타고 2층 내리면 알파문고가 보여요.

알파문고에 들어갔는데 제가 찾는 상품이 없었어요.

남양주 다산 알파문고 블루웨일점은 실내가 소규모에요.

 

남양주 도농역 근처 알파문고에는 제가 찾는 상품이 있어서 구매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