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솔직후기

남양주 다산 배두둑 한정식 가성비 맛집

목걸이딸랑딸랑 2023. 7. 16.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양주에 오픈한지 얼마 안된 배두둑 한정식 식당에서 외식했어요.

남양주 다산 배두둑 한정식은 1층에 있어요. 

 

주차장은 넓었어요.

건물이 최근에 지은 것 같아요. 

주차는 현재 무료였는데요.

상가들이 많이 들어오고 하면 주차요금이 어떻게 바뀔지는 모르겠어요.

 

저녁 시간에 방문했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식당이라 저녁시간 식당 좌석들은 여유있었어요.

 

식당 실내 크기는 보통이였어요.

다른 식당들보다 의자가 좀 더 고급지고 편했어요.

상도 넓어서 식사하기가 편했어요.

 

메뉴판이 없어서 벽에 붙어있는 메뉴판을 보고 주문했어요.

흰밥 솥밥정식, 곤드레 솥밥정식 두 메뉴를 주문했어요. 

흰밥과 곤드레 정식 둘다 14000원이었어요.

 

밑반찬이 먼저 나왔어요. 

밑반찬이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더 가져다 먹으면 돼요.

반찬들이 전부 맛있었어요. 

한정식 반찬 가짓수가 많아서 가성비 끝내줘요.

 

우엉이랑 가자미 생선이 제일 맛있었어요. 

 

밑반찬을 먹다보면 솥밥이 나와요. 

솥밥 갓 지어진 밥이 맛있었어요.

 

이건 제가 덜어먹은 건데 된장찌개국도 나와요.

남양주 다산 배두둑 이정도면 가성비 좋아요.

맛있어서 가족들과 남양주에서 외식하기도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