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솔직후기

남양주 뚝밥집&행복예감 다산본점 고깃집 외식하기 좋은 식당

목걸이딸랑딸랑 2023. 8. 21. 13: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양주 뚝밥집&행복예감 다산본점에서 외식했어요.

남양주 정약용도서관 맞은편에서 골목식당가에 있어요.

 

손님들이 있어서 두 테이블만 내부를 찍었는데요.

테이블은 사진보다 더 많아요. 쾌적했어요.

다산 뚝밥집&행복예감은 화장실이 깨끗하고 좋아요.

 

메뉴판이에요.

항정살 2인분, 삼겹살 1인분, 매콤비빔국수, 김치치즈볶음밥 2인분, 소고기 된장찌개 1 주문했어요.

 

김치찌개랑 계란찜은 고기를 시키면 기본으로 나오는 거라 좋았어요.

김치찌개는 학교다닐 때 급식비주얼인데(국물 묽고 김치찌개가 아니고 김칫국) 꽁짜니깐 맛있게 먹었어요.

계란찜은 양많고 맛있어요.

된장찌개는 기름이 너무 많이 들어가서 국물이 느끼했어요. 손이 잘 안갔어요.

밥은 된찌 시키면 나오는 한공기를 나눠먹었어요.

마무리 볶음밥을 먹어야 하니깐요.

 

매콤비빔국수도 하나 주문했어요. 안 맵고 국수가 맛있었어요.

 

항정살이  구워져요. 추가로 시킨 삼겹살도 다 먹고 마무리 볶음밥을 먹었어요.

 

다산 뚝밥집&행복예감에서 먹는 치즈김치볶음밥 비주얼이에요.

2인분이에요. 볶음밥이 맛있었어요.

 

다산 뚝밥집&행복예감은 외식하기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