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의정부 CGV 명탐정 코난 극장판 흑철의 어영 영화관람 후기, 약간 스포

목걸이딸랑딸랑 2023. 7. 25. 14:0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의정부 CGV로 명탐정 코난-흑철의 어영을 보러갔었어요.

의정부 CGV는 신세계백화점 안에 있었어요.

주차는 지상 4층에 했었어요. CGV는 10층에 있어요.

주차 요금은 영화보면 3시간까지 무료에요. 주말에는 영화봐도 주차요금 3시간까지 1000원이에요.

 

영화보면서 먹을 간식은 매점 맞은편 키오스크로 주문해야해요.

 

매점 맞은편으로 투썸 플레이스가 있어요. 

의정부 CGV 규모는 제가 가본 CGV들 중 작은편에 속했어요.

 

매점 키오스크가 엄청 많아요.

10층 매점 옆으로 영화관람하러 들어가는 길이 있어요.

 

영화 끝나고 스크린 화면이에요. 

조금 스포하면 액션씬이 화려해서 영화를 끝까지 재밌게 봤어요.

내용 전개도 빨랐어요.

앞전에 명탐정 코난 극장판 중 미란이와 도일의 러브씬이 나왔던 게 좋았거든요.

이번 극장판은 러브씬이 없는 부분은 재미가 떨어졌어요.

그래도 재밌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영화를 봤네요.

이번 극장판에서 검은조직단 중 한명이 죽는 걸로 나와요.

 

나중에 나올 극장판 코난영화도 기대돼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