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남양주 현대아울렛 메가박스 아바타 물의길3D영화관람

목걸이딸랑딸랑 2022. 12. 15. 22: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바타:물의길] 개봉 첫날 영화관에서 3D로 봤어요.
메가박스는 남양주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3층에 위치해요.

3층 실내 올리브영 옆으로 메가박스 입구가 보여요.

티켓팅 줄이 많아서 기계로 예매를 하였어요.

키오스크로 아바타 영화를 예매했어요.

영화보면서 빠질 수 없는 콜라와 팝콘 파는 매장이에요.
요즘은 콜라와 팝콘도 키오스크로 구매 가능해요.
키오스크로 구매하면 영수증에 번호가 쓰여 있어요.
번호를 부르면 구매한 음식을 받으면 돼요.

메가박스 로비예요. 낮에 테이블 자리가 가득이에요.

메가박스 입구는 현대아울렛 3층 식당가 하고도 연결이 돼있어요.

아바타:물의길 포스터예요.
줄거리 스포를 조금 하자면 제이크 설리와 4 자녀가 등장해요.
설리 가족이 숲을 떠나 바다 종족과 살아가는 이야기예요.
이번에도 인간들은 아바타를 괴롭히지만 아바타가 승리해요.

13년 전 보았던 감흥이 그대로 전해지는 것 같아요.

약 3시간의 긴 영화라 먹을 것을 든든히 챙겨요.

5층 4관에서 영화를 보았어요. 영화관 들어가기 전이에요.
직원이 3D 안경을 하나씩 줘요.

3D 안경은 기본 디자인이에요.
영화 관람 후 나갈 때 회수함에 넣어주라고 쓰여있어요.
3D 안경을 집에 챙겨 왔어요. 티켓값에 3D 안경값 포함이에요.

영화관 자리는 편했어요. 광고가 영화 시작시간 + 10분 더 했어요.

영화가 끝나고 스크린에 영화에 나왔던 바다생물이 나와요.
약 3시간에 걸쳐 지루할 틈 없이 재미있게 아바타를 보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