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맥심 카누 티라미수라떼 맛

목걸이딸랑딸랑 2023. 1. 20. 16: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평소 커피를 즐겨 마셔요.

맥심에서 나온 카누 티라미수라떼를 구매했어요.

 

 8 스틱이 들어있는 걸로 샀어요.

 

뒷면에 설명을 읽어보았어요. 요약하면

  •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저수율, 저온추출한 커피 파우더
  • 그라인딩 공법으로 미세하게 갈아 넣은 원두가루
  • 우유의 함량을 높여, 깊은 맛과 부드러움을 더하다.
  • 카누커피, 코코아, 마스카포네 치즈로 만든 풍부한 맛

 

카누 티라미수라떼 스틱은 짙은 갈색에 사이즈는 카누라떼랑 같아요. 

 

종이컵에 티라미수라떼 가루를 넣었어요.

커피가루와 설탕, 코코아가루가 보여요.

 

뜨거운 물을 부은 카누 티라미수라떼에요.

맛은 코코아맛이 나는데 코코아보다 더 진한맛이고 달아요. 커피맛은 거의 안 나고 초콜릿커피랑 코코아 섞인 맛이에요.

커피맛이 안 느껴져서 제 입맛의 라떼는 아니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