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소문난 삼부자 쌀국수 멸치맛 리뷰

목걸이딸랑딸랑 2023. 1. 25. 23: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명절을 지내다 보니 블로그 글을 쓸 시간이 없었고 이제야 쓰네요.

명절에 소문난 삼부자 쌀국수 멸치맛을 먹었었어요.

 

동네마트에서 세일하길래 구매를 해보았고 기름에 튀기지 않은 쌀국수라고 쓰여있어요.

 

구성은 쌀국수면하고 국수수프 두 가지예요.

수프에 건더기도 포함되어 있었어요.

복불복이지만, 대부분의 쌀국수컵라면들을 구매하였을 때 면이 이어져 있어요. 소문난 삼부자 쌀국수 멸치맛은 면이 끊어져 있어서 먹을 때 면뭉침이 거의 없었어요.

 

뜨거운 물을 부어 설명서대로 4분 있다가 먹었어요.

건더기는 많이 들은 편이 아니에요.

멸치육수가 맛있고 면도 맛있었어요.

쌀국수라 먹고 나서 속이 편하고 칼로리도 라면보다 낮아 야식으로 딱 먹기 좋았어요. 특히, 제가 원래 면류 먹을 때 국물은 거의 안 먹는 편인데 육수가 깊은 맛이 나서(다시다의 맛?) 국물까지 거의 다 먹었어요.

좀 더 사놨다가 야식으로 가끔씩 먹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