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주빌리 덴키치약 후기

목걸이딸랑딸랑 2023. 2. 1. 23:0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에 치약이 다 떨어졌고, 처음 써보는 주빌리 덴키치약을 구매했어요. 저는 기존 쓰던 치약이 있었는데 남편이 써보고 싶다고 했어요.

 

치약을 많이 짜서 쓰는 편이라 여러 개 구매하였어요.

치약 살때 상품페이지에 어린이와 임산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쓰여있었어요.

 

중량은 120g으로 일반치약들보다 좀 더 작은 용량이에요. 

 

화장실에서 양치하기 전 치약 짠 걸 찍었어요.

정말 치약 많이 쓰죠? ㅎㅋ 며칠 양치해 봤고, 괜찮았어요.

 

과산화수소가 들어간 치약은 치아를 서서히 망가트린다는데, 이 치약은 과산화수소가 안 들어가 있다고 하니, 믿고 꾸준히 써봐야지요. 화이트닝도 된다니깐 (남편이 담배를 많이 펴서 선택한 치약 같은 ㅎㅋ) 기대하며, 치약맛은 약한 박하맛이었어요. 주빌리 덴키치약은 가격이 저렴하지 않고 용량은 적지만, 사용해 보니 무난한 치약이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