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인증(등록) 방법, 구글 우편물

목걸이딸랑딸랑 2023. 6. 1. 18: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를 몇달했어요. 

어느날 구글 알림으로 수입지급 인증을 해야된다고 왔어요.

수입 지급 보류 중이라고 써있었는데 저는 애드센스 수입이 덜 찼어요.

어느 정도 수입이 쌓이면 알림이 오는 것 같아요.

그래서 구글 애드센스에 로그인해서 들어가 봤어요.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 > 지급 > 결제정보 밑에 본인확인을 눌렀어요.

제가 등록한 주소로 구글에서 핀번호를 보내줬다고 했어요.

우편물 도착은 2 -3 주 정도 걸린다고 써있었어요.

저는 2주 넘어서 집 우편물에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편지가 왔어요.

구글에서 온 핀번호 우편물이에요. 

이 우편물을 개봉하면 중간에 핀 번호가 써있어요.

양쪽 모서리 부분을 제거해서 조심히 개봉했어요.

개봉하면 핀 번호가 나와요.

처음에 알려줬던 지급 - 본인확인 창에서 핀번호를 입력해요.

알아둘 사항은 4개월 이내에 핀 번호를 인증하지 않으면 티스토리 광고 게재가 중단된다고 써있어요.

티스토리 수입을 받기 위해 구글 우편으로 온 핀번호를 인증한 후 창이에요.

여기까지 하고 수입을 받으려면 결제정보 창에서 수익을 지급받을 계좌를 입력하면 끝나요.

애드센스가 더 쌓여야 출금되서 그날이 빨리 왔으면 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