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네이버 블로그 강남맛집체험단 신청법, 당첨 꿀팁, 후기

목걸이딸랑딸랑 2023. 4. 4. 03: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네이버 블로그 체험단 사이트 중 강남맛집체험단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저또한 강남맛집 체험단을 한동안 즐겁게 다녔어요.

제가 체험받아 선정된 화면이에요.
체험받은 첫페이지에요. 뒷페이지도 있어요.
지금보니깐 체험 많이 다녔네요.

예시화면을 가져왔어요.
신청하는 법은 강남맛집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해요.
화원가입 후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고 싶은 업체를 눌러요.
업체화면에서 신청하기가 옆에 있어요. 
신청하기 전에, 가이드라인을 읽어봐요.
 

신청하기를 눌렀다면 이 화면이 나와요.
신청정보에는 체험자 블로그와 핸드폰번호가 자동으로 떠요.
입력사항이 업체 사장님한테 나 뽑아주세요. 써야하는 칸이에요.
 
여기서 당첨꿀팁
자신의 블로그를 어필하는 거에요. 가게사장님이 신청한 블로거들의 블로그를 둘러본 후 마음에 드는 곳을 뽑아요.
 
식당을 위주로 포스팅했다. - 식당체험시 뽑힐 가능성이 높고요.
카페를 위주로 포스팅했다. - 카페체험시 뽑힐 가능성이 높고요.
화장품 위주로 포스팅했다. - 화장품체험시 뽑힐 가능성이 높아요.
 
만약 잡블로그라도 더 비중이 높은 분야의 포스팅이 있을거에요.
잡블로그지만 식당60% 일상 40%면 식당을 체험신청하면 뽑힐 가능성이 높아져요.
 
예를 들어서 제가 식당을 체험신청한다. 치고 쓰는 문구를 보세요.
 
안녕하세요.저는 OO 블로거입니다. 
(소개 : 인사, 내 블로그는 무엇인지 어필)
 
식당의 된장찌개가 맛있어보여서 신청하게 됬어요. 맛집식당을 블로그 방문자들에게 알려주고 싶어요. 
(자신의 블로그의 장점을 더 어필하거나, 위 예시처럼 식당에 체험메뉴가 맛있어보인다.고 언급해요.)
 
저는 저정도로 글을 쓴 후 신청해요. 
글이 딱딱하니깐 중간에 넘넘! 이런식으로 아부도 떨어줘요. 쓰면서도 오글거릴때가 있어요.
 
신청글을 다 쓰고 신청하기 누르면 끝나요. 
신청 후 당첨날짜에 선정될 때도 있고 길면 일주일까지 걸렸어요. 선정안내는 강남맛집 카톡에서 와요.
자신의 포스팅과 다른분야를 체험신청해도 상관없지만 뽑힐 가능성은 더 낮아요.


네이버 블로그 강남맛집 체험단 후기는요.
제가 갔던 업체들은 거의 다 친절했어요. 불친절한 곳은 단 한군데도 없었어요. 
다른체험사이트도 많지만요. 
강남맛집 사이트가 보기가 편해요.
글자수가 체험단 치고는 적게쓰는 편이에요.
 

*체험단 선정 확률 더 높이는 꿀팁*

체험단가이드란에 인스타 리뷰도 요청하는 사장들이 많아요.
체험 신청할때 인스타 아이디 적으라고 가이드라인에 적혀있는 곳들도 있어요.
인스타 아이디 없는 것보다 있는게 더 당첨될 확률이 높아요. 


한동안 식비아끼고 좋았었어요. 
현재 체험단 안다니는 이유
다니기 귀찮아요.
글도 많이 써야돼요.
체험단 즐겁게 다니다 보니깐요.
이제 체험 받을 새로운 가게가 없어요.
동네를 벗어나봤어요.
다른지역가니깐 차비가 들었어요. 
 
※(불펌금지)이 글은 네이버 블로그 강남맛집 체험단 다니면서 소중한 시간이 든 경험이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