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솔직후기

인제 재래식손두부 짜박두부 리뷰 백종원의 3대천왕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나온 식당

목걸이딸랑딸랑 2025. 2. 5. 11:30
728x90
반응형
강원도 인제 재래식손두부식당: 백종원의 3대 천왕,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나온 식당
영업시간: 10:30 - 20:00

 

 

백종원의 3대 천와에 나왔다고 알려진 인제 재래식순두부식당에 갔어요.
 
식당에 주차장이 없어서 차는 근처 농특산물판매장에 댔었어요.

인제 재래식순두부식당은 시인 박인환의 거리 골목에 있어요. 두부는 100% 국내산 콩으로 만든다고 써있어요.

 식당에 들어가서 자리에 앉았어요. 식당 벽면에는 각종 티브이 프로그램에 나온 가게이력 사진들이 붙어 있어요.
 
백종원의 3대 천왕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생방송투데이, 조국 딸 조민도 다녀갔다고 붙어 있어요. 조국 딸 유튜브 닉네임이 쪼민인가봐요.

점심시간이 아니라 식당은 한가했어요.
 
메뉴는 두부전골, 짜박두부, 들기름 두부구이가 있어요. 저와 일행은 사전에 메뉴를 보고 간 것이고 두부전골을 주문하려고 했지만, 두부전골은 안되고 짜박두부나 들기름 두부구이만 된다고 해서 기분이 좀 안 좋아졌어요. 양해를 구하는 것도 아니고 말투가 퉁명스러웠어요. 저희 이후에 온 손님들한테도 짜박두부나 들기름 두부구이만 된다고 했어요.
 
(인터넷에 인제 재래식손두부 두부전골을 검색해보면 두부전골엔 버섯도 들어가요. 짜박두부는 정말 두부만 들어있어요..)
 
친절하지 않고 말투가 원래 퉁명스러운 것 같아요..

어쩔수없이 짜박두부로 골랐어요.
 
메인메뉴인 짜박두부가 먼저 나왔으며 이어서 반찬들이 나왔어요.

반찬들은 다 먹을만했어요.
오뎅이랑 깻잎이 유독 맛있었어요.

짜박두부가 다 끓여졌어요.
 
아니?! 블로그에 올릴 사진을 찍으려던 중 일행이 기다리지 못하고 퍼 먹었어요.

짜박두부 근접샷이에요.
 
인제 재래식손두부식당 리뷰 총평: 짜박두부랑 밑반찬은 전반적으로 맛있었지만 맛과 반대되는 불친절 때문에 재방문 의사는 없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