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노브랜드 구리인창점 주차장, 방문후기

목걸이딸랑딸랑 2023. 3. 27. 16: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브랜드 구리인창점을 처음으로 방문했어요. 맞은편엔 구리롯데아울렛이 있어요.

 

도로변에 노브랜드가 있어요. 

 

주차장은 노브랜드 건물뒤에 있어요. 주차를 편하게 할 수 있고 10대 정도 주차가 가능했어요.

 

오전시간 노브랜드는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진열대간 간격이 넓은편이에요.

 

진열대에는 과자, 젤리, 라면, 생필품등이 있어요. 뒤쪽은 냉동품이 진열돼 있어요. 

 

여기는 뒤쪽이에요. 다른 노브랜드보다 전체적으로 종류가 더 많았어요. 

 

컵밥 밀키트 코너 쪽에서 라밥(라면볶음밥) 파는 것을 봤어요. 고민 많이 했는데 안 샀어요. 

 

2980원에 작두콩차 파는 거 하나를 구매했어요. 조만간 하나 마시면서 리뷰해 보도록 할게요.

 

노브랜드 구리인창점은 주차하기가 편했고, 쇼핑하기도 좋았어요. 주차등록은 계산하면서 차번호 말해야 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