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솔직후기

남양주 현대아울렛 성북동면옥집 물냉면 & 비빔냉면

목걸이딸랑딸랑 2022. 12. 29.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에 남양주 현대아울렛 성북동면옥집을 갔었어요.

 

 

성북동면옥집은 남양주 현대아울렛 3층에 있어요.

 

식당가쪽에 가면 있고 주말 + 크리스마스라 사람이 많았어요.
웨이팅을 하고 약 20분 기다렸어요.

 

웨이팅 후 자리를 안내받아 들어갔고, 공간은 통유리 없는 좌석과 통유리 있는 좌석으로 나뉘었어요.

 

통유리 좌석 안쪽으로 앉았어요.

 

자리에 있는 메뉴판이에요.
물냉면, 비빔냉면 , 사리추가 했어요.

 

양념장들이 가지런히 진열되어 있어요.

 

밑반찬은 무하나 나와요. 무 맛있었어요.

 

비빔냉면이 나왔어요. 비주얼은 합격이에요.

 

비빔냉면 면도 합격이에요. 냉면 중에 함흥냉면을 좋아하는데 함흥면이 잘 삶아졌네요.
약간 매콤했고, 달콤하면서 맛있었어요. 강남면옥 비빔냉면과 흡사한(거의 비슷한) 맛이에요.

 

물냉면은 주문하면서 사리추가도 했었어요. 맛이 없는건 아니었지만 육수맛이 밍밍했어요.
물냉면보다 비빔냉면이 훨씬 맛있었어요.

 

후기

성북동면옥집은 함흥냉면으로 비빔냉면이 맛있었고 저는 냉면을 먹었지만, 다른 사람들 주문한 거 보니깐 갈비탕을 많이들 먹네요. 응대해주신 직원분들 친절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