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솔직후기

남양주 다산지금점 롤링파스타

목걸이딸랑딸랑 2023. 1. 5. 10: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양주 롤링파스타 다산지금점을 방문했어요.

 

 

차를 타고 왔고 지하주차장에 주차하였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에서 내리면 롤링파스타입구가 바로 보여요.

 

토요일 오후에 방문했는데, 손님은 저희만 있었어요.

 

생일파티하는 장소도 있네요.

 

창가는 혼밥러도 앉기가 좋아요. 저희는 창가에 앉았어요. 창가는 도로뷰가 보여요.

 

주문을 하였고 서빙로봇이 음료수를 먼저 갔다줘요.

 

사이다와 콜라는 각각 2000원이었어요.

 

이어서 바질페스토크림파스타(8900원) , 로제크림쉬림프파스타(8500원) , 고르곤졸라피자 M(8800원) 나왔어요. 

사진은 못 찍었지만 고르곤졸라 찍어먹는 꿀도 줬어요.(양이 작았음)

 

바질페스토크림파스타예요. 묽은 소스이고 같이 온 지인이 맛있었다고 해요.

 

로제크림쉬림프파스타예요. 새우껍질이 꼬리까지 다 발라져 있는 점이 좋았어요. 맛있었어요. 양도 적당해요.

 

고른곤졸라피자예요. 꿀 안 찍어 먹으면 못 먹어요. 그냥 먹으면 치즈가 가득 들어 있어서 느끼함 자체예요. 피자 가격이 저렴한 만큼 피자크기도 작아요.

 

롤링파스타는 가격이 저렴해서 3개를 주문해 먹었어요. 백종원 프랜차이즈라 그런지 맛은 보장되네요. 저렴이 파스타 먹고 싶을 때 분위기 내면서 가기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