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애드센스 광고 합격하는법 /노하우

목걸이딸랑딸랑 2023. 1. 31. 15:5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12월 달에 첫 시작하였고 저는 광고가 안 달려서 블태기가 왔었어요.
블태기가 온 이유는 네이버 블로그는 광고가 달려서 수익이 있는데 티스토리는 없다 보니 블로그 글을 쓸 마음이 안 생겨서 나태해졌어요. 반성해요.

본론으로 넘어와서 저도 광고를 달아야겠지요.
애드센스를 첫 신청했을 땐 떨어졌고, 두번째로 오늘 붙었어요.

첫 신청 때는 다른분들이 쓴 글들을 몇 개 보니 글자수 2000자 채우면 된다. 글자수 많이 써라. 매일 글을 쓰면 된다. 등등 다양한 노하우들이 있었어요. 솔직한 말로 글자수 2000이 어느정도 인지 알아 글자수는 억지로 많이 쓰지 않았으며, 첫 애드센스 신청 때는 하루? 이틀 빼고 매일 글을 썼었어요.

그렇지만 이메일로 애드센스 불합격이 왔어요. 위와 같은 메일이 왔다면 떨어진거에요.
그리고 뭐가 문제일까? 고민을 하였고 주제가 책 줄거리 리뷰도 하고, 내돈내산 제품 사용후기도 써서 한 가지로 통일됨이 없어서라고 생각했어요.

애드센스를 떨어진 후, 책은 도서관을 가서 가끔씩 읽기 때문에 포스팅을 자주 쓰기에 무리라 생각되어, 애드센스 전까지 책리뷰는 보류하기로 했어요. 일상에서 구매하여 쓰고 먹은 것들을 리뷰해서 주제를 통일하였어요.

애드센스 광고 합격 노하우

첫 신청 때보다 두 번째 신청 때는 블로그 글을 많이 안 썼어요. 블태기 + 설날동안 포스팅 안 했어요.

주제 통일 - 주제선택에서 일상다반사로 통일했어요.

일상다반사에 식당도 넣었어요. 글자수는 1000자 넘는 것이 없고, 주제 통일만했어요. 그렇지만, 애드센스 합격 확률을 높이려면 글자수 많은 건 도움이 되겠지요?

이렇게 하여 두 번째는 애드센스 합격하였어요. 신청 후 메일을 받기까지 약 3주 걸렸어요.
즉, 글자수 많다고 무조건 통과 X, 포스팅 많다고 무조건 통과 X , 주제통일이 제일 중요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