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노브랜드 매운꼬치어묵 후기.

목걸이딸랑딸랑 2023. 2. 5.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브랜드 매운 꼬치어묵을 구입했어요. 

가격은 4880원이었고 분식집이나 포차에서 어묵을 사 먹을 때 저는 매콤을 더 즐겨 먹어요.

그래서 매콤맛으로 선택하였고 분식집에서 사먹는 것보다 가성비 좋으니깐요.

 

어묵육수가 두개 들어있었고, 꼬치 개수는 14개예요.

요즘 분식집가면 어묵 한 개당 1300원 이던데 가성비 최고 맞지요!

 

국물이 많으면 맛없을 까봐 일부러 물을 어묵이 다 안 잠기게 넣었어요. 물 양은 라면 1개 끓이는 양, 설탕을 티스푼으로 한번 넣었어요.

어묵이 길게 돼있어서 물 정말 가득 넣지 않는 이상은 다 안 잠겨요. 끓이면서 국자로 안잠긴 부분에 육수를 중간중간 부었어요. 

 

그냥 먹기 허전해서 냉동실에 있던 쪽파를 넣었고, 맛은 포차에서 먹는 것과 약간 틀리나 설탕을 첨가했더니 맛있었어요. 매운걸 잘 먹는 제 기준에서는 맵다고 여겨지지 않았고 빨간 국물이 식욕을 자극해요. 구매할때 일반어묵꼬치랑 매운어묵꼬치 두종류가 있었어요. 취향에 맞게 사시면 되요.

그리고 나무꼬치색이 이렇게 땟갈이 좋은 지 처음 알았네요. 분식집은 너무 누렇던데 말이에요. 

어묵꼬치 땡길때 야식으로도 간식으로도 가끔씩 사다 먹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