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조이홈 스마트 훌라후프 실버(복부비만 운동)

목걸이딸랑딸랑 2023. 2. 8. 19: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글을 쓰고, 유튜브를 보며 앉아있는 일상을 지내다 보니 복부 쪽에만 살이 계속 쪘어요.

하루 한번씩 공원 한 바퀴 걸어도 복부는 제자리라 안 되겠다 싶었어요.

PC로  복부비만 운동기구를 검색하여 훌라후프가 괜찮겠다 싶어 샀어요.

 

박스와 비닐에 담겨있던 훌라후프를 개봉했어요. 

조립식으로 배송이 왔고, 기계치와 조립에 재주없는 저는 설명서를 보고 조립했어요.

(설명서가 친절하여 기계치도 조립할 수 있어요.)

 

큰 나사모양 부품을 기계가 있는 안쪽에 꽂아주면 돼요. 기계안쪽에 툭 튀어 있는 부분이 사진에서 보이시죠? 거기다 맞춰 끼우면 돼요.

 

끼웠는데 거꾸로 끼운 것 같아요? 반대방향이 앞 같은데 안 끼워져서 그냥 이채로 쓰려고요.

 

이번엔 추망치를 끼울 차례예요. 훌라후프에 진한회색버클을 뒤로 밀고, 다른 쪽 끝을 들어 올리면 돼요.

버클분해할 때 여자힘으로 좀 뻑뻑했네요.

 

하여튼 추망치를 끼웠어요. 이 추망치를 카운터기 쪽으로 놓고 허리 돌리면 돼요.

 

복부 쪽에 맞춰 끼웠어요. 카운터기 옆에 회색버튼을 누르면 켜지고, 한번 다시 누르면 꺼져요. 

 

추 망치가 카운터기로 한번 지나갈 때마다 숫자가 한번 올라가요. 복부에 낄 때는 이게 운동이나 될까 싶었지만 추 무게 때문에 은근 뱃살 빼기 좋은 것 같아요. 구매할 때 후기 보니깐 소음이 심하단 것도 봤는데, 제 기준으로는 소음이 심하지 않아요. 사람마다 같은 소리도 다르게 느끼니깐요. 앞으로 꾸준한 운동 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